[폴동물병원/성남시]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폴 동물병원 입니다. 쉬는 날 없이 24시간 운영되어 급하게 찾기 좋은 병원 입니다. 골든 리트리버 1년 6개월 여아의 귀 뒷쪽 피부가 절개되어 찾았고, 처치 드레싱을 받고 약을 탔습니다. 꼬매는 비용은 전신 마취가 들어가 약 30만원, 의료용 스테이플을 받는 것은 7만원이라고 들었습니다. 


#폴동물병원 #피부찢어짐 # 처치드레싱 #대형견 #24시

[그레이트 동물병원 /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그레이트 동물병원 입니다. 젊은 수의사 두 분이서 운영하시는데, 동네에서 반려인 입장에서 생각해주시고 최대한 의료 비용 부담을 줄여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도말검사를 진행했고, 진료상담비와 약 포함해서 약 4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그레이트동물병원 #분당 #정자동 #도말검사 #가성비 # 친철함

[장재영외과병원 / 판교]

판교 서쪽 단독주택단지 쪽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관절 문제에 있어서는 전국 각지에서 찾아올 정도로 유명한 병원입니다. 골든 리트리며 여아 8개월 차에 고관절이형성 진단을 받기 위해서 찾아갔습니다. 1차 진료를 봤던 병원은 무조건 TPO 수술을 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권했는데, 장재영 원장님은 수술과 재활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사례를 보여주시면서 비교해주셔서 보호자가 스스로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만, 진단을 위해 전신마취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형견 기준 최소 20만원에서 30만원 정도 진단비가 발생 합니다. 또한, 예약의 경우 주말 진료도 하지 않고 진료 시간도 길지 않기 때문에 최소 한 달, 지금 기준으로는 (21년 5월) 약 3달 웨이팅이 있습니다.


#장재영외과병원 #판교 #고관절이형성증 #TPO

동물병원

게시물이 없습니다.